Up in arms about youtube marketing 유튜브 마케팅에 대해서

원하는 비디오 템플릿을 찾고, 텍스트와 색상을 조정하고, 중소기업 이름을 추가하기만 하면, 당신의 창조성은 가기 좋다. 누군가가 당신의 광고를 끝까지 지켜보거나 상호작용을 할 때마다 당신은 그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계산기를 깨기 전에, 당신의 입찰가가 당신이보기 당 지불해야하는 가격이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또한 지리 탭에서는 청중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귀중한 키워드 데이터를 저장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인 YouTube Search Insights는 이번 달 말에 모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유튜브 커뮤니티 든 채널에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제작자가 시청자로부터 즉시 돈을 벌 수 있게 해주는 Super Thanks라는 YouTube 수익 창출 소프트웨어가 모든 적격 채널에서 제공됩니다. Startup Bonsai는 기업이 더 빨리 개발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평가 및 광고 통찰력을 공유하는 중소기업 리소스 웹 사이트입니다. 마지막으로, 소셜 블레이드는 다양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경쟁자들을 분석하고 그들의 채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함으로써 당신의 유튜브 마케팅을 넓히는데 도움을 준다.

톨스토이는 2021년 5월 무료 비디오 메이커 앱이자 Shopify Staff Pick이다. Tolstoy를 사용하면 소매 업체의 비디오를 개인화하여 손님을 환영하고 개인 스타일링을 제공하며 FAQ에 응답하고 비디오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리뷰를 수집하면 YouTube 채널에 업로드하여 소셜 증거를 평준화하고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데모 또는 고객 추천과 같이로드하는 모든 비디오를 쉽게 시도 할 수 있으며 구매 주문을하려는 경우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팝업을 추가하거나 쇼핑 가능한 비디오를 만들어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고 더 많은 것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영역을 자주 확인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트렌드에도 일찍 진입할 수 있을 것이다.

YouTube 검색 엔진 최적화 및 개요 작성에 대해 위에서 코팅한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다양한 축소판으로 실험하여 청중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Biteable에는 문제를 시작할 수있는 눈길을 끄는 YouTube 템플릿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시청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주요 내용을 적어보십시오. 채널에 새로운 내용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들은 메뉴를 줄임으로써 서비스 속도를 높이고 가격을 낮추는 데 성공했다. 버거킹코리아도 불가능한 와퍼, 베이컨킹 버거 등 신기한 제품을 내놓 유튜브 커뮤니티 았다. Shopify에 대한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신용 카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Wil은 일관성이 빈도 외에도 비디오 및 주제 자료의 스타일에 적용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비어드브랜드가 유튜브 반바지로 한 것처럼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새로운 관련 트렌드를 모델로 삼는 것은 결코 해가 되지 않는다. 처음에는 파트너십이 관련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즉, 이발 및 칠리 페퍼 시음).

클릭 수수료에 해당하는 주요 효율성 지표를 활용하여 YouTube 동영상의 성공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달성을 성장 하고자 하는 경우, 유튜브 보다 더 높은 플랫폼이 없습니다.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그들이 찾고 있는 지식을 찾기 위해 유튜브에 로그인한다.

YouTube 광고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혼란 스럽다면 위의 방법을 사용하여 모델과 함께 정렬되는 몇 가지 개념을 생성하십시오. YouTube의 시청자는 다른 동영상보다 튜토리얼 동영상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고품질의 튜토리얼 영화를 만들기 위해 올바른 주도권을 잡아야하는 과도한 시간입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