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보고서는 그것이 당신과 신용 카드에 대한 부인할 수없는 사실 진술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줍니다.

다른 말로하면, APR은 신용 카드의 꾸준함이나 다른 신용 한도에서 지불 할이자의 양을 말하며 APY는 예금 계좌에서 얻을 수있는이자의 양을 다시 말합니다. Discover it® Student Cash Back은 강력한 수입 혐의와 학자가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볼 수없는 환영 보너스의 새로운 혼합을 제공합니다. 만약 제대로 레버리지를 한다면, 카드 소유자들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문화상품권매입 다시 심각한 현금을 벌 수 있다.

주유소와 식당에서 2%의 돈을 매 분기마다 1,000달러씩 벌어들인다. 또한 다른 모든 구매에 대해 무한한 1 %의 돈을 다시 벌 수 있습니다. 새로운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Aspire 카드와 갱신 후 매년 한 주말 문화상품권매입 보상과 함께 야간 시간을 즐기십시오.

{, Huntington}, Huntington.Welcome.} 및 Huntington Heads Up은 Huntington Bancshares Incorporated의 연방 등록 서비스 마크입니다. Late Fee Grace® 및 Voice Credit Card®는 Huntington Bancshares Incorporated의 등록된 서비스 마크입니다. VoiceSM 및 Huntington Voice Rewards Credit CardSM은 Huntington Bancshares Incorporated의 서비스 마크입니다. 타사 사이트는 TD Bank US Holding Company와 완전히 다른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보험 정책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또는 기밀 정보를 제공하기 전에 타사 웹 사이트의 개인 정보 및 보안 보험 정책을 검토해야 합니다.

담보 은행 카드는 카드 소지자가 소유한 예금 계좌로 확보된 신용 카드의 일종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소지자는 원하는 전체 신용 금액의 100 %에서 200 % 사이에 입금해야 합니다. 따라서 카드 소지자가 $ 1,000을 내려 놓으면 $ 500 × 1,000 범위 내에서 신용 점수가 부여됩니다.

선택은 우리가 두건을 씌우고 옹호하는 것을 독립적으로 결정합니다. 우리는 많은 제안으로 제휴 파트너로부터 수수료를 받는다. CNBC와 NBC 뉴스에서 Select에 대한 추가 내용을 읽고 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광고주 공개 내용을 읽으십시오. 개발, 신용 카드 업데이트 및 권장 사항을 유지하기 위해 전문 기자의 최신 가이드 및 기사를 읽으십시오. 만약 수학이 당신의 강한 수영복이 아니라면, 우리는 당신이 거의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고 계산을 찾도록 도울 것이다.

NerdWallet은 정보를 정확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데이터는 또한 금융 기관,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특정 제품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보는 것과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금전 상품, 쇼핑 서비스는 보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제안을 평가할 때는 통화 기관의 이용 약관을 평가하십시오. 귀하의 신용 점수 또는 신용 점수 보고서의 정보와의 불일치를 발견하면 TransUnion®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연회비가 450달러 이상인 프리미엄 신용카드는 가장 저렴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거기에는 많은 보상 신용 카드,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장소, 각 구매에 대한 요인 또는 마일이 있습니다. 카드 회원은 또한 Amex Offers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사용자는 특정 소매점에서 보도 자료 신용 점수 또는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un Basket 식사 장비 배달에한 달에 70 달러 또는 추가 비용을 지출한 경우 현재 제안으로 매월 25 달러를 다시 받게됩니다. 이러한 제한된 시간 제공은 위치 기반이며 추가 문구가 적용됩니다. 만약 당신이 식료품에 대한 돈을 최대한으로 돌려받고 싶다면, 이 카드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Cash Back은 Reward Dollars의 형태로 취득되며, 이는 진술 신용 점수로 상환 될 수 있습니다.

요청되지 않은 메일의 거대한 부분은 주요 신용 점수보고 회사가 제공한 목록에서 작성된 신용 카드 선물로 구성됩니다. 미국의 3 대 미국 신용 국은 구매자가 Opt Out Pre Screen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하는 관련 은행 카드 요청을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아래의 나란히 카드 비교 장치를 사용하여 파트너의 최대 3 개의 신용 카드를 비교하십시오.

쇼핑객들에게 너무 많은 신용카드가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카드를 결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신용 카드와 일치하는 크기는 없지만 여러 종류의 개인을 대신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미식가, 도로 전사, 여행자, 학생 또는 신용을 쌓으려는 사람이든. 약간의 연구는 특히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설계된 카드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