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읽거나 생략해야하는 쇼핑에 대한 이야기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인도의 주요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구매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 훌륭한 품질과 가치있는 상품을 집합 적으로 제공합니다.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소비자가 안정적이고 가치있는 구매를 통해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적절하게 구조화된 생태계에서 운영되어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있는 라이프 스타일 옴니 채널 책임자가되는 것입니다.

발레 슬리퍼를 판매하고 발레 장비에 대한 텍스트 콘텐츠 광고 및 발레 신발에 대한 쇼핑 광고가 https://ko.wikipedia.org/wiki/kobacco.co.kr 있는 경우 고객은 동일한 Google 검색 결과 웹 페이지에서 두 광고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동대문 쇼핑 단지는 커다란 한복 아울렛을 자랑합니다. 주요 한복 및 자재 유통 업체 대부분이 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ravelodge 동대문은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타일의 휴가객들의 매력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는 것은 거의 쉽지 않다. 특히 새 가구를 구입할 때는 더욱 그렇다. 침대, 소파, 식탁, 옷장, TV 용품 – 모든 것을 다시 정리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수많은 선택들이 당신에게 던져진다면, 그 경험은 압도적일 것이다. 어떤 장소가 신뢰할 수 있고, 어떤 가구들이 시간의 시험을 견뎌낼 것인가? 음, 우리의 내구성 인증 가구 가게는 유행하는 인도 소비자를 생각하는 가구의 보급만을 선별한 것이 아니라, 실험실 인증과 함께 제공되는 가구로, 그들이 10년 동안 당신을 최종 결정하도록 확실히 했다. 네, 저희 가구는 모두 35번의 안정성 및 화물 검사를 거쳤기 때문에 최상의 품질의 가구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아웃렛의 사리사욕과 그들의 추가적인 비윤리적인 관행에 대한 우려가 더해졌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는 또한 국가 계정을 자극하는 데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물품을 수입하고 가치있는 토착 생산자의 확대를 방해했기 때문에 비판을 받았다. 이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면 검색에서 볼 수있는 상품을 구입할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hop the look” 기능은 찾고자 하는 정확한 제품에 대한 링크와 보완적인 품목 및 구입처를 보여준다.

소매 업체 및 국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트렌드 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놀라운 구매 세계에 잠재 고객을 초대하기 위해 T-Commerce는 제품 판매 형 방송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Spree purchasing 또는 shopping spree는 많은 구매를 포함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구매의 개별 간격으로, 범위와 목표에서 일반 구매 및 강박 구매와 다릅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성행위 중 숙련된 자극과 마찬가지로 구매 과정에서 마음의 쾌락 중심이 자극을 받았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구매 열풍은 또한 바 kobacco.co.kr 람직하지 않은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죄책감, 실망, 분노 또는 절망의 후속 감정에 의해 즉각적인 압력 방출이 채택되는 이들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고객이 어떻게 대우 받는지, 편리 성, 구매되는 품목의 종류 및 성질과 함께 다양한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정보를 얻기 위한 새로운 쇼핑은 광범위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몇 가지 클래스에서 유용한 통찰력을 공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크거나 값비싼 물건을 산다면, 정보를 얻기 위한 쇼핑은 당신에게 무게, 공급품, 옵션, 크기, 그리고 여분에 대한 스펙을 보여줄 것이다.

B2C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는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고 비교적 짧게 배송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구매 방법을 사용하여 구매자는 신체 상점을 신체적으로 방문하여 활력을 먹지 않아야합니다. 소매업자 또는 상점은 여러 품목을 제시하고 현금 또는 다른 품목에 대해 고객에게 거래하거나 홍보하기 위해 선물하는 사업입니다. Snapdeal은 인도의 주요 순수 플레이 가치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Google에서 쇼핑을 할 때 가장 좋아하는 상점과 브랜드에서 조만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정의 결과를 보지 않거나 환경 설정이 변경되면 해당 기능을 조정하고 완전히 뒤집을 수도 있습니다. 휴일이 빠르게 다가옴에 따라 구글은 9개의 새로운 쇼핑 도구와 옵션을 발표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판단했다. 이 발표에서 구글은 보다 몰입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유도하기 위한 의도라고 언급했다. Google은 수많은 제품을 찾을 때 페이지에있는 것처럼 보이는 새로운 구매 필터를 추가로 포함 할 수 있습니다.이 필터는 이제 추세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종류의 결과가 현재에 있기 때문에 데님을 찾을 때 “넓은 다리”또는 “부트 컷”이 보일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