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그리고 그것이 아닌 것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다이어트 및 건강 회사 또는 스포츠 도구와 유사한 건강 및 웰빙 제품을 홍보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팁에 흥분하면 대출 및 투자 제공 업체, 신용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제공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팁이 있다.

또는, 만약 당신이 찬성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소매상들에게 즉시 연락해서 그들이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사이트 방문자를 온라인 상점으로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시청자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특별 쿠폰 또는 할인 코드를 기꺼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휴 웹 마케팅은 귀하가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관행이지만 귀하의 관심 분야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운영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잠재 고객을 보유합니다.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도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는 결코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상품을 추천하는 데 신뢰할 수있는 공급원이됩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은 다리 일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제휴 광고 사업은 온라인에서 대상 고객과의 평판과 신뢰에 의존한다.

결과 중심의 마케팅에서 전통적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가장 확고한 파트너십 유형 중 하나입니다. 주로 성공에 대한 정의에 따라 브랜드가 효과가 있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파트너십 마케팅 채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여기서 yow는 SpringerLink Shop Affiliate Program과 관련된 모든 작은 것들을 발견할 것이다.

많은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통합하고 웹 최적화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Google 검색 결과에서도 잘 순위가 매겨지고 유기적 인 방문자를 확보합니다. 당신이 제품에 관 오피가이드 하여 포스트할 때마다, 당신은 이 추적 가능한 연결을 이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ID를 특징으로 하는 각 링크의 끝에 긴 태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업계에서 단순히 발가락을 담그는 경우,이 첫 번째 가능성은 당신을 시작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도움이 될 만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보십시오.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연간 매출이 53,167 달러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급여를 중간에 69,073 달러로 책정합니다. 만약 당신이 시도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낀다면, 또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결코 그 제품을 친구나 가족에게 제안하지 말아야 한다면, 그것을 홍보하지 마라.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는 단순히 현금을 벌 수 있도록 두 번의 전환이 이루어져야합니다.

윅스의 경우,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수입을 당신의 은행 계좌로 보내는 것보다 훨씬 더 일찍 3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발생시켜야 한다.

ShareASale은 초보자 및 전문 제휴 기업가가 모두 고객이 좋아하는 제조업체와 수익성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 수 있는 수입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것이다.

제휴 파트너로서 귀하의 특전에는 평생 반복 수수료 30 %, 공격적인 90 일 쿠키 창 및 즉시 게시 할 수있는 독창적 인 홍보 콘텐츠 자료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생각나는 제휴사 동료들은 매년 의뢰당 1,700달러의 수입을 올린다. Sendinblue는 전자 메일 광고, SMS, 채팅, 마케팅 자동화, CRM 및 추가 기능을 통해 기업이 고객과 함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올인원 디지털 광고 플랫폼입니다.

홍보를 시작하려면 핫마트에 등록하고 홍보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찾아야 한다.

그것은 100 % 무료이며 또한 판매를 시작하기 위해 그들 중 하나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언제 어디서나 제휴사로 일할 수 있습니다. 즉, 아이들이 대학에 있을 때, 쉬는 시간에, 하루가 끝날 때, 또는 당신이 여행하는 동안. 이런 종류의 기업을 위해, 당신은 또한 상점이나 직장을 임대하거나 제품을 저장하는 창고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계열사들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급여 건설에 대해 명확하게 이야기해야 한다.

이는 웹 콘텐츠,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제휴 기업가의 수입은 다양하며, 일부는 수백 달러를 벌고 일부는 6자리를 벌고 있다.

무엇이 마케팅되고 있는지, 마케터가 얼마나 많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지, 제휴사가 도달하는지, 광고 제품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종종, 이러한 추가 시간을 보내는 회사의 상품을 마케팅 여분의 돈을 벌 것입니다. 승인되면, Etsy는 그들이 조달하는 총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한다.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데 따른 판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