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필수적인 요소들

식료품 수직으로 출발하는 플립카트는 당신 근처에 있는 일상적인 필수품들을 전달하기 위해 나온 슈퍼마트를 소개한다.

맥박, 향신료, 유제품, 개인 및 위생 관리, 아침 필수품, 웰빙 음료, 스프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바나나몰 드, 저녁 식사 준비, 클렌징 에이전트에 이르기까지 가정을 운영해야하는 모든 일에 즐거웠습니다. 이제 1 루피만으로 식료품 점 상품을 구입하십시오. 1 루피 스토어는 매일 1 루피의 명목 가치로 신제품을 선물합니다. 흥청망청 쇼핑하는 것, 즉 흥청망청 쇼핑하는 것은 많은 구매를 수반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구매의 개별적인 간격으로, 그 범위와 기능에서 일반적인 쇼핑과 강박적인 구매 둘 다와 다르다. 한 연구에 따르면 뇌의 쾌락 시설은 성행위 중에 경험한 자극과 똑같이 구매를 통해 자극을 받았다고합니다. 구매 열풍은 또한 바람직하지 않은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죄책감, 불행, 분노 또는 절망의 후속 감정에 의해 즉각적인 강성의 시작이 채택되는 이들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 품종의 유형학은한 그룹의 쇼핑객을 여가 쇼핑객, 즉 구매에서 즐거움을 얻고 여가 운동으로 가정하는 사람들로 식별하는 학생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캐나다 전역의 아이 반호 캠브리지 (Ivanhoe Cambridge) 구매 시설에있는 2,000 개의 상점에서 받아 들여지는 우리의 전자 기프트 카드는 누군가의 날을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완전히 다른 브랜드와 디자이너에서 찾은 상품의 동일한 범주 내에서 적절한 스타일의 트렌드 제품을 볼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을 극복하기 위해 Google은 소매 업체를위한 무료 목록을 작성한 다음 이러한 무료 목록을 Google 검색 결과에 통합하는 등 Google 쇼핑 서비스에 긴밀하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제 검색 및 광고 대기업은 쇼핑 그래프를 350 억 개의 제품 목록으로 확대했으며 이는 지난 12 개월 동안 거의 100 억 개가 증가한 수치입니다.

큐레이팅된 쇼핑 출판물이 매주 받은 편지함으로 배달된다. 수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우리의 드롭과 더 많은 오늘 최고의 제안을 구입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가구를 모두 정리할 수 있지만, 그들은 보완적인 장식 없이 평평하고 불완전한 것을 원하게 될 수도 있다.

커튼, 쿠션 커버, 침대 시트, 벽 선반, 그림, 바닥 램프 – Flipkart의 한 지붕 아래에서 집을 초대 집으로 만드는 모든 작은 것들을 발견하십시오. 매끄러운 TV, 절전 냉장고, 급속 냉각 AC, 지략이 풍부한 세탁기 – 한 지붕 아래에서 집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발견하십시오. 삼성, LG, 월풀, Midea, Mi, Vu, Panasonic, Godrej, Sony, Daikin 및 Hitachi와 같은 국가의 시장 리더로부터 쇼핑하십시오.

기발하고 화려한 프린트와 디자인에 접목된 퓨전으로 알려진 이 라벨은 큰 행사에 대한 당신의 갈 길이 될 것이다. 편안한 옷은 패턴 그 자체로 밝혀졌고 실제로 여기에 남아 있습니다. Nykaa Fashion에는 패션과 편안함의 성공적인 조합을 제공하는 Twenty Dresses의 특정 Minimal Utility 컬렉션이 있습니다. 그러니 가장 미세한 디테일과 진정시키는 색조를 가진 숨쉴 수 있는 직물로 만들어진 옷에서 당신의 스타일리쉬한 최고가 되는 반면, 움직임의 용이함에 대비하라. Nykaa Fashion은 당신에게 숨겨진 보석을 제공합니다 – 아마도 인도의 장인 정신에 깊이 뿌리를두고 있을 수 있는 틈새 거주지 재배 라벨의 큐레이터이며, 아마도 원주민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들 수 있는 조각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틈새 라벨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경향을 해석하고 공예 기술을 발전시킴으로써 숨겨진 보석의 윤리에 충실하며, 본질적으로 Nykaa Fashion에서만 찾을 수 있는 가장 정교한 창조물에 전달됩니다. 만약 당신이 거주지에 적절한 충전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이동 중일 때 영향력 있는 금융 기관을 원할 것이다. 스마트폰, 알약, Mp3 플레이어 또는 용량이 5000mAh에서 27000mAh로 증가하는 디지털 디지털 카메라의 선택 범위를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모든 최고의 옵션을 갖춘 최신 유행의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는 Nykaa Fashion보다 더 좋은 곳을 찾을 수 있다.

Fossil, Oppo, Fitbit, Pebble 등과 같은 정통한 제조업체의 다양한 선택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스포츠 시계, 피트니스 트래커, 드레스 시계 등에서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정 바나나몰 적 사진보다 사실상 50% 더 많은 3D 사진과 상호작용을 했다고 회사측은 언급했다. 사용자는 주로 이전 쇼핑 습관을 기반으로 개인화 된 쇼핑 결과를 얻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향상으로 소비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자는 기능을 켜거나 끄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 외에도 Google에 자신의 기본 설정을 직접 알릴 수 있는 유연성을 갖게됩니다.

• KoreaToDo의 독창성, 가치, 인정, 가치 경쟁력 및 경우에 따라 대중 교통으로 도달하기가 지루한 경험을 직접 선정했습니다. 대부분의 소매상들이 사용하는 가격 책정 방법은 원가+가격이다. 또 다른 빈번한 필로폰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