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그들은 이미 강력한 팔로워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팔로워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쉽습니다. 그리고 나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이익의 몫을 받는다. 그래서 우리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으로 걸어 왔습니다. 이제 몇 가지 실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를 통해 단계, 당신이 홍보하고 깔끔한 수익을 만들 수있는 제품의 4 가지 유형을 통해 걷자. 오랫동안 우리의 말을 듣고 있다면, 블로거들이 자신을 신뢰하는 청중을 구성하고 그 청중을 진정으로 도울 수있는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넷 페이지의 목적은 스팸 덱싱이라고도하는 검색 엔진에 나열된 자산의 관련성 또는 중요성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스타 조작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지정 하이퍼링크를 추가하여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 링크는 고객 중 한 명이 구매 주문을 할 때 추적하고, 당신은 작은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제품을 늘리는 데 관심이있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스토어의 성공을 돕기 위한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Pabbly는 전자 메일 광고, 종류 구성, 구독 청구, 전자 메일 확인, 워크 플로우 자동화 및 앱 통합을 위한 많은 광고 및 비즈니스 관리 도구를 제공하는 웹 기반 플랫폼입니다.

SEMrush – 이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연구 장치 SEMrush의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이것을 위치 반란군에 종교적으로 사용하고,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자원을 제공하고 모든 새로운 추천에 대해 200 달러를 지불합니다. 나는 당신이 제휴 프로그램이 수반하는 방법을 얻을 수 있도록 내가 좋아하는 몇 가지를 공유하고 싶었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작동 할 수있는 것에 대한 느낌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복적 인 커미션을 발견하면 적절하게 판매 할 경우 수동적 인 수익의 안정적인 흐름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액수의 현금을 써야 하는 것보다 어느 정도 제휴사에 어떤 판매의 몫을 지불할 수 있다면? 정보 제품 판매의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일반적으로 신체 상품보다 커미션이 높다는 것입니다.

상품에 대한 집중적 인 웹 로그 게시물과 그에 대해 알 수있는 모든 작은 것들을 작성하십시오. 비디오 및 Podcast 세션을 제품과 관련하여 인기있는 질문에 대한 질문으로 주택 소유자와 함께 기록하십시오. 첫째, 일반적으로 제품은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 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계 오피스타 속하십시오. 많은 콘텐츠에서 블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및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디스플레이조차도 내 페르소나와 개인 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 시도합니다. 웹 세미나는 시청자와 메시지를 공유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들은 상냥하고, 거주하고 있고, 당신은 그들을 실제 사건처럼 다룰 수 있다.

하지만 내가 그렇다고 말하는 것이 가장 큰 호기심은 아니다. 비록 이 제공자들이 내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는 있겠지만, 금전적인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반적으로 재정 계획 회사로부터 수만 달러에 내 시청자들의 입장을 위한 제안을 받는다. 내가 조직과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효과적이라면, 나는 그것을 옹호 할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오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광고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다른 지불 방식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회사는 추가로 가치 마네킹, 지불 마네킹, 변환 정렬 또는 다른 변형이라고 명명합니다. 방정식의 당신의 측면은 단순히 제품을 구성하고 홍보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을 포함합니다. 공급을 창출하거나 지원하거나 완수하는 것과 같은 더 엄격한 의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음식 계획 및 피트니스 제공 업체 또는 스포츠 활동 도구와 유사한 웰빙 및 웰빙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또는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관심이 있다면 대출 및 자금 제공 업체, 은행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공급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개인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참여하게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등록을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드럽게 팔리고 제품에 관해 이야기하는 데 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옵니다. 당신의 제품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멋진 것들을 보게 되면 시청자들이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 보라.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사람들에게 이메일 핸들을 위해 변화된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일부 패키지에는 제한이 있지만 웹 로그 또는 뉴스 레터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전략이 청중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울릴까? 당신이 그것의 na에서 짐작했던 것처럼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