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전문가가 밝힌 신용카드에 대한 금단의 진실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신용카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문상 매입 가 하나도 없듯이, 소비자들은 최고의 은행 카드 발급사에 대해 광범위하게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다.

많은 양의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총 보상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보상을받는 카드가 있는 경우 발행자는 서비스 제공 업체의 클래스 코드를보고 구매한 후 필요에 따라 보너스 보상을 적용합니다.

매달 요금이나 안정적 필수품 없이 온라인 당좌예금 계좌를 확인해 보십시오. 귀하의 신용 기록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보안 은행 카드를 탐색하십시오. 당신이 학자라면, 대학에서 신용 점수 역사적인 과거를 구축하고 발견 학생 신용 카드로 돈을 다시 사치 시작합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와 함께 해당 신용카드 계정에 로그인하여 사이트에 접속하고 리워드 센터를 경유하여 리워드 센터 적립 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미국인은 자격을 갖춘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면 연간 310 달러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Discover it® Student Cash Back은 2 년 또는 4 년제 교수진에 등록한 교수진에게 보상을받는 동안 신용 점수를 작성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균형 잡힌 카드입니다. Discover it Milescard에는 수혜자 보상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이 프로그램은 모두 연간 지불 제로입니다.이 프로그램은 여행 카드 중에서도 탁월합니다. 구매하는 모든 물건에 1.5 %를 추가로 적립하십시오 (첫해에 2 만 달러를 지출 한 금액) – 최대 3 문상 매입 00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Chase Ultimate Rewards®를 통해 구입한 여행에서 6.5%, 식당과 약국에서 4.5%, 그리고 모든 다른 구매에서 3%이다.

CreditCards.com은 독립적인 광고 지원 비교 서비스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보이는 제안은 CreditCards.com이 보상을 받는 회사들로부터 온 것이다. CreditCards.com에는 획득 가능한 금전적 또는 신용 점수가 제공되는 완전한 우주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CreditCards.com 신용 범위는 여러 종류의 신용 점수 중 하나 인 FICO® 점수 8에서 파생됩니다. 만약 당신이 은행 카드를 신청한다면, 대출자는 당신의 신용 신청을 심사숙고할 때 특별한 신용 점수를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비평은 CreditCards.com 직원이 준비합니다.

포인트와 마일은 여행, 보상 카드, 상품 또는 다른 것들로 교환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주장에서 신용을 위해 포인트를 상환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현금 상환과 동일하다. 카드 판독기는 은행 카드 회사에 연락하여 카드가 구매 금액에 대해 합법적인지 확인합니다. 기계적으로 규제하는 보너스 보상, 당신이 아마도 가장 많은 돈을 쓰는 장소인 카테고리 내에서 가장 높은 현금 회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구매 시 무제한 2X마일, 그리고 환상적인 보너스 제공과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독립형 현금 카드로도 연회비가 없는 것을 고려하는 것을 이기는 것은 강력하다. Disney +, Hulu 및 ESPN +가 포함 된 Disney Bundle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니까? 귀하의 결정은 귀하의 Blue Cash Preferred Card와 함께 적격 구독에 매월 $ 13.99 이상을 지출 한 후에 명세서 크레딧 형태로 $ 7 / 월로 간단하게 결정되었습니다.

또 카드사가 기한까지 최소한의 수수료를 내지 않을 경우 발급사는 연체료 부과나 기타 과태료를 부과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 신용 카드는 매달 또는 모든 주장주기가 끝날 때마다 안정성을 완전히 상환해야하는 충전 카드와 완전히 다릅니다. 구별에서, 신용 카드는 고객이이자를 부과하는 조건으로 부채의 끊임없는 안정성을 구축할 수 있게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