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부채 통합을위한 가장 간과 된 해결책

만약 당신이 여러 장의 은행 카드나 더 높은 수수료를 가진 대출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모든 부채를 하나의 비용으로 결합함으로써 재정적인 저축을 얻고 더 빨리 빚을 갚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부채가 수익의 절반 이하인 경우 부채 통합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는 또 다른 지표입니다. 신용이 좋은 지원자들은 부채 통합 옵션이 더 다양할 수 있다.

카드를 열어두는 것이 현명하다면, 카드를 아껴서 사용하고, 각 카드에 대한 당신의 한도와 관련하여 30% 이상의 부채를 가지고 다니지 않도록 주의하라. 계산기가 정기적으로 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정부지원금 청한 질문은 대부분의 계산기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금융 상담가들은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당신의 담보 대출이나 신용 제공자들과 함께 협상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자신의 집이나 다른 자산을 안전으로 활용하기 전에 모든 다른 선택을 고려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몇 개의 회사에 빚을 갚을 것입니다. 은행, 신용 점수 조합 및 온라인 대출 기관을 포함하여 통합 모기지를 모색할 수 있는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또한 LendingTree의 개인 대출 시장을 활용하는 대출 기관 네트워크를 통해 대출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무 통합 담보 대출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알아보기 위해 숙련된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들은 전문가와 반대자를 통해 당신에게 말할 수 있으며, 당신이 아직 생각하지 못했던 다른 선택을 제공 할 수 있습 정부지원금 니다. 신용에 대한 지출은 많은 사람들에게 표준처럼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빚진 돈이 다른 수집가들에게 쌓이면, 당신이 재정을 책임지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은 간단해요. 당신이 당신의 빚을 통합하기 위해 생각하는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대출 금리는 대출에 필요한 금액과 선택한 상환 기간에 따라 달라진다.

NerdWallet은 정보를 정확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정보는 금융 기관,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특정 제품의 사이트에 가면 볼 수있는 것과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화폐 상품, 쇼핑 서비스는 보증과 함께 도입된다. 제공을 평가할 때는 금융 기관의 이용 약관을 평가하십시오. 신용 점수 또는 신용 보고서의 정보와 함께 불일치를 발견하면 즉시 TransUnion®에 문의하십시오. 부채 통합은 일반적으로 신용 카드 청구서에 해당하는 고금리 부채인 여러 부채를 단일 비용으로 만듭니다.

펜 페드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펜타곤 연방 신용 조합은 부채 통합을 위한 무담보 고정 금리 개인 대출을 제공합니다. 모기지 자금을 얻으려면 신용 점수 조합의 회원으로 밝혀 져야하지만 $ 5의 예비 예금으로 금융 저축 계좌를 개설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LightStream은 부채 통합과 함께 다양한 목적을 위해 개인 대출을 제공합니다. 최대 $ 100,000까지 대출을 제공하고 최대 84 개월의 문구를 제공하는 것이 두드러집니다 – 다른 대출 기관이 제공하는 것보다 더 큰 대출과 더 긴 기간. 당신은 점보 크기의 개인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는 훌륭한 신용 점수와 적절한 재산과 수익을 가져야 한다.

당신의 가격을 확인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결과가 없는 부드러운 신용 점수 조회를 사용한다.

소프트웨어를 제출하면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는 까다로운 신용점수 조회 결과가 나온다. 연간 백분율은 주로 신용 기록, 자금 조달 금액 및 모기지 기간을 기준으로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