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Mlb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세부 사항

특정 정보 세트를 만들기 위해 입증되고 사용된 실황, 스포츠 결과 및 트랜잭션 정보의 대부분은 RetroSheet에서 무료로 얻었으며 저작권이 있습니다. Baseball Reference Batting Glossary, Pitching Glossary, Wins Above Replacement Explainer, WAR 지식 아카이브, BR 데이터 범위, MLB 및 야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Baseball-Reference Bullpen 100,000+ 페이지의 야구 정보, 기부 방법 …

양키스의 슈퍼스타인 심판은 현재 올 시즌 아메리칸리그 역사상 한 시즌 최다 홈런으로 로저 매리스와 동률을 이루기 위해 5개의 비디오 게임을 남겨두고 있다.

양키스는 아론 심판이 홈런을 치기 위해 필사적이다. 62이번 주 뉴욕 팬들은 그들의 팀을 응원하는 흔치 않은 위치에 있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의 슬러거 앨버트 푸홀스 (Albert Pujols)는 금요일 저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의 경기에서 701 번째 레지던스를 기록했다. 푸졸스는 부시 스타디움에서 빅맥랜드의 왼쪽 지역을 상대로 전 팀 동료인 요한 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꽁머니지급 비에도의 슬라이더를 발사했다. 시카고 ᆞ스즈키 세이야가 7회말 동점 솔로 홈런을 때려낸데 이어 시카고 컵스가 8일 신시내티 레즈를 2-1로 꺾고 6연승을 질주했다. 데릭 로(2-3)를 향해 좌중간 2루타를 날린 스즈키의 14호 홈런은 이날 3개 중 4번째이자 마지막이었기 때문에 시카고의 첫 안타였다.

브레이브스는 메츠를 꺾고 NL 이스트 선두인 단스비 스완슨과 맷 올슨이 맥스 셔저를 홈으로 불러들여 토요일 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서 4-2로 승리하고 NL 이스트 내에서 1경기 앞서게 했다. 말린스 에이스 알칸타라, 시즌 휴식 위해 셧다운 마이애미 말린스가 시즌 휴식을 위해 에이스 우완 샌디 알칸타라를 셧다운한다.

웹은 11월이 되어야 26살이 되는데, 이번 비수기에 처음으로 중재 과정에 들어갈지도 모른다. 그의 현재 사고가 어떤 좌절로 이어지지 않는다면, Kopech는 2023년 시카고의 로테이션 멤버로서 그 이닝 전체를 구성해야 한다.

그는 또한 올 겨울 세 번의 여행 중 1차적인 임금 중재에 들어갈 것이고, 코페치는 2025년 시즌에 이어 자유 회사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합의는 Branch Rickey가 정제한 오늘날 시스템의 선구자인 마이너 리그를위한 적절한 분류 시스템을 추가로 마련합니다. 왼손 투구를 치기 위해 지명타자를 찾기 위해 시즌 내내 도전한 메츠는 시즌 마지막 주 안에 최고의 유망주로 눈을 돌리고 있다.

뉴욕이 프란시스코 알바레즈를 찾고 있다는 사실이 The Athletic 목요일에 확인되었으며, 가장 유망한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금요일 저녁 칼 롤리 (Cal Raleigh)에서 열린 와일드 카드 시리즈 (Wild Card Series)에서 1 위를 차지하기 위해 오클랜드 에이스 (Oakland A ⁇ s)를 2-1로 물리 치고 2001 년 이후 처음으로 포스트 시즌에 복귀했다. 매리너스 감독관은 “완벽한 도시가 윙윙거리고 있다”고 말했다.

ESPN은 전국 개막일 보호를 시작으로 MLB 게임을 계속해서 멋지게 방송합니다. ESPN은 또한 매년 7월 올스타전에서 홈런 더비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

각 리그 내에서 디비전 우승 팀은 1위, 2위, 그리고 3위이다. 세 개의 씨앗, 주로 승패 기록을 기반으로합니다. 비 부문 수상자 중 최고의 문서를 가진 그룹은 첫 번째 와일드 카드와 No. 4개의 씨앗

Rosenthal에 따르면 Crane은 야구 경기에서 매우 활발한 기능을 수행했으며 Click보다 대담한 추가 기능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Click은 명단에 대한 접근 방식이 일반적으로 더 제한되어 있습니다. Rosenthal은 Click과 Baker는 일반적으로 게임 내 선택에 분석을 내장해야하는 정 꽁머니지급 도에 따라 다르지만 Click과 Crane 사이에 어떤 구분이 있을지라도 주목할만한 것은 아닙니다. 화이트삭스의 경우, 그들은 이제 비수기 to-do 리스트에 관리 검색을 추가해야 할 것이다. 한 가지 선택은 라 루사가 불과 한 달 전에 떠났을 때 임시로 인수한 미겔 카이로를 쉽게 유지하는 것일 수도 있다.

나이팅게일이 유명한 것처럼, 회원 자격은 처음 몇 주 동안 13-6 세가 되었지만 그 이후로 심하게 떨어졌습니다. 그들은 카이로가 점령한 이후 마지막 11경기에서 2-9로 승리하는 것을 도우며 8연패에 성공했다.

남북 전쟁이 진행되는 동안 캠프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군인들의 도움을 받아 1860 년대에 뉴욕 스타일의 야구는 전국 스포츠로 확장되어 야구를 처음으로 치루는 체격인 전국 야구 선수 협회를 창설했습니다. 가장 강한 클럽의 대부분은 주로 미국 북동부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숙련 된 야구 창립 연도에 MLB는 최초의 숙련 된 팀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이 설립 된 1869 년을 사용합니다. 공식 웹 사이트MLB.com 메이저 리그 야구는 전문 야구 조직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주요 숙련된 스포츠 활동 리그입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