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 축구 최신 축구 뉴스 및 결과

1633년 Aberdeen의 강사인 David Wedderburn은 Vocabula라고하는 간단한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게임의 요소를 언급했습니다. 웨더번(Wedderburn)은 목표를 지키는 것으로 유행하는 영어로 번역된 것을 말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바로 여기서 스트라이크). 공을 유지하기 위한 언급이 있는데, 이는 일부 거래가 허용되었음을 암시한다.

Football Canada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는 2015년 11월 21 일에 보관된 캐나다 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포츠무료중계 침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IFAF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 2015년 10월 18 일에 보관된 지침이 있습니다. 휠체어 럭비 | 1977 년 캐나다에서 발명 된 Murderball이라고도합니다. 킥볼은 1942 년경 미국에서 발명된 협회 축구와 야구의 하이브리드입니다. Calcio Fiorentino | 16 세기 피렌체에서 르네상스 축구의 현대 부흥. 태그 럭비 | 플레이어에 부착된 플래그가 제거되어 정렬을 나타내는 비접촉 변형입니다.

에버튼은 라리가 측 비야레알스의 빠른 나이지리아 윙어 새뮤얼 추크위즈에게 3,430만 파운드에서 42.9만 파운드 사이의 수수료로 구매할 의무가 있는 대출금을 놓고 접근했다. 스포츠 메일에 의해 사전에 보도된 바와 같이, 다니엘 제임스는 스페인 브라이언 길에게 발렌시아를 붙이는 것을 허락하는 것보다 더 일찍 교체 윙어와 계약하기를 원하는 토트넘의 필수품에 맞을 것이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윙어였던 그는 자신의 홍보 정부였던 전 애인 케이트 그레빌을 강압적으로 통제한 혐의로 4주 동안 재판을 받고 있었다.

또한 제휴 축구 또는 축구라고 불리는 축구는 손이나 팔을 사용하지 않고 상대 팀의 목표에 공을 기동시키려는 11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그룹이 참여하는 게임입니다. 축구는 개인과 관중 수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구기 종목이다. 럭비 리그 지침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크게 벗어 났으며 팀은 15 명에서 13 명으로 할인되었습니다. 190 스포츠무료중계 7년 뉴질랜드의 숙련된 럭비 스태프가 호주와 영국을 순회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후 12개월 동안 호주에서 프로 럭비 리그가 출범했다. 그러나 프로 게임의 원칙은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다양 해졌고 전세계의 모든 경기에 대한 정확한 규칙을 수정하기 위해 다양한 국가 기관 간의 협상이 필요했습니다. 이 상태는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1948 년까지 지속되었으며,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은 보르도에서 열린 회의에서 형성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어 공립학교에서는 비디오 게임을 걷어차는 것과 운영하는 것(또는 운반하는 것)의 구분이 처음 명확해졌다. 축구, 추가로 협회 축구 또는 축구로 알려진, 11 게이머의 두 그룹이 그들의 손바닥과 팔 외에 우리 몸의 어떤 부분을 활용, 상대 팀의 목표에 공을 기동 하려고 하는 게임. 골키퍼 만이 공을 다룰 수 있으며 목표를 둘러싼 페널티 공간 내에서만이를 달성해야 합니다. 19 세기 초반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 계급 개인은 일주일에 6 일,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해야했습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 참여할 시간도없고 성향도 없었으며, 당시 많은 젊은이들이 노동력의 일부였습니다. 직장에서 자유를 누린 공립 대학 소년들은 공식적인 지침 코드가 있는 조직된 축구 비디오 게임의 발명가가 되었습니다.

첫 번째 축구 트로피 경기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수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 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럭비 축구 경쟁자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대회입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