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프로에 의해 가려지지 않은 교육 대학에 대한 금단의 진실

콜레 지오 (Kollegio)는 아테네 대학 (Athens College)과 같은 비공개 비 고등 학부를 지칭 할 수 있습니다. “대학”이라는 단어는 온타리오 주 공립 분리 2 차 학부라는 이름으로 계속 사용됩니다. 캐나다 전역의 다양한 편견없는 학교는 그 이름에 학교라는 단어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캐나다에서는 교수진과 대학 간의 강력한 구별이 있습니다. 대화에서 구체적으로 말하면 대학에 진학하거나 (즉, 대학에서 3 년 또는 4 년제 학위를 취득) 학교에 진학하거나 (즉, 기술 / 직업 훈련에서 배우는 것)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공인중개사 .

교육 전문 지식을 확장하여 알라바마의 임시 특정 교육 인증서 프로그램 아래 특수 교육을 포함하십시오. Morett는 NSF CAREER Award를 수상했습니다. Morett는 학술 신경 과학 분석과 교육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손짓이 공부에 미치는 영향을 알기 위해 그녀의 보조금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찾아 자신의 직업을 발전시키는 첫 걸음을 내딛는다.

그녀는 2004년 Purdue의 교육학과에 합류하여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교수이자 영재 교육 자원 연구소 소장을 역임했습니다 공인중개사 . 우리 학생들은 강사, 카운슬러, 교육 디렉터, 연구원 및 취재 제작자가됩니다. 이 학교는 학부생부터 설립된 교육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3,000 명이 넘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당국의 중등 대학을 학교로 개명하거나 창설하려는 최근 추세가 있었습니다. 빅토리아 주에서는 멜버른에 있는 소년들을 위한 탁월한 정부 보조 교수진이 멜버른 고등학교로 명명되었지만 일부 주정부 고등 학부는 중등 학교라고합니다.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및 노던 테리토리에서 교수진은 90 년대 후반과 일부 오래된 학부의 설명을 위해 지어진 모든 주 고등 학부의 이름으로 사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대학생들과 교수진은 협력, 다양성 및 포용, 비판적 숙고, 창의력 및 문제 해결을 촉진하는 학교 환경을 조성하여 주변의 삶을 향상시킬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교육 대학은 귀하의 교육 전문 지식의 중요한 부분으로 귀하에게 효율적인 조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문으로서의 우리의 목표는 모든 학생들에게 개별화되고, 코스별로 기본적인 학업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개인화 된 학업 및 직업 목표를 중심으로 전체 론적 파트너십을 통해 대학생들과 상호 작용하려고 노력합니다. 화학 공학은 신체 화학과 같은 기초 과학을 적용하는 산업 공간입니다 (예 :화학 및 물리학), 생명 과학 (예. 생물학, 미생물학 및 생화학) 및 산술을 통해 조리되지 않은 재료 또는 화학 물질을보다 값 비싼 제품으로 전환하는 경제적 과정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화학 공학은 나노 기술 및 생물 의학 공학과 같은 새로운 유용한 공급 및 최첨단 방법을 개척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화학 공학은 일반적으로 대규모 제조를위한 화학적 또는 생물학적 변형을 포함하는 공정의 설계, 매혹 및 유지를 다룹니다. 플로리다의 큰 공립 대학에서 입학 자격 기준을 초과하는 성적을 가진 학생들은 문턱 이하의 학생들보다 모든 대학에 다닐 가능성이 더 큽니다.

NEC는 내가 실제로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보호받는 장소임이 증명되었다. NEC가 보여주는 문화적/전통적 가치는 나에게 정말 필수적이다. 많은 배려와 많은 연민과 끈기가 있다.

내 꿈은 내 이웃인 마츠키 퍼스트 네이션으로 돌아갈 수 있는 도구를 얻고 그들이 좋은 방법으로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 교육 대학은 다양한 교육자를 준비하는 한편 모든 교육 전문가를지지하고 학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ollege of Education 학교와 대학생들은 교육 및 행동 건강의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진보적인 모델을 창안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와 장학금은 지속적으로 커버리지를 형성하고 우리의 전문 분야를 따라간다.

우리의 목표는 관심 있는 모든 창녀들이 가능한 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다음 세대의 빛나는 마음을 강화하십시오.교육자로서 우리는 삶과 공동체를 형성하는 데있어 우리의 역할을 포용합니다. 그래서 주디스 허브 사범대학에서 우리는 평생을 배우는 거야.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정보를 찾고 갑작스러운 견해를 발견합니다. 톨레도 대학 (University of Toledo)에서 교육 경력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이후에 무엇을 공부할지 확인하십시오. 그룹과 우정에 대한 큰 감각이 있다.

강사들은 정말 힘이 된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