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택한 이유

절충주의의 집을 마스터하는 것은 페르소나로 가득 찬 단 하나의 환경을 위해 수많은 다른 질감, 색상 및 유형을 그리는 것입니다. 이질적인 항목을 집합 적으로 묶는 응집력있는 모티프와 테마가 있습니다. 반복되는 공평한 톤이나 모양과 유사한 빈번한 스레드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항목을 미묘하게 연결하고 소속의 방법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한순간의 발견으로 손상되고 이동할 수있는 기능은 가죽 손잡이와 황동 리벳으로 장식 된 모듈 식 저장 모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지도와 차트는 에스프레소 테이블을 장식하는 빈티지 글로브와 벽에 매달려있는 액자지도가 있는 장식 도구로 끊임없이 사용됩니다. 탐험을 테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파워 볼 사이트 로 한 인테리어는 또한 구세계, 고전적인 감각과 함께 제공된다. 오래된 여행 가방, 트렁크 및 세속적인 장신구와 같은 골동품 가젯을 악센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의 다리는 때때로 구부러져 여성 프로필을 만듭니다. 밝은 색상의 천연 면, 치즈보, 린넨은 보통 공정한 색상 팔레트를 보강하고 고전적인 느낌을 더하기 위해 실내 장식에 사용된다. 영국 엘리자베스 시대 스타일의 집으로 걸어 들어가면 천장 빔, 테이블 및 의자와 같은 풍부한 목재 건물과 풍부한 색상 및 화려한 디테일을 즉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가구는 일반적으로 밝은 색의 목재로 제조되며 밝고 부유한 기하학적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램프 및 촛대와 같은 조명기구는 단철, 석재 또는 청동과 같은 순수한 공급품으로 만들어집니다. 테라코타 타일링은 남서부 유형 주택의 또 다른 외관 특성입니다. 악센트 양탄자 및 매트리스 덮개는 느슨하게 짜여진 양모 또는 다른 순수한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모로코 인테리어는 보헤미안 및 절충주의 주택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모로코 하우스 디자인은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결합하여 공간에 캐릭터를 전달합니다.

거품은 공원 안에서 여름 오후를 위한 것이지,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의 패널 안에 있는 것이 아니다. 다행히도, Livspace AntiBubble Technology는 패널 내부의 각 집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하고 거품이 없는 끝을 가지도록 보장한다.

날카로운 부엌, 옷장 및 보관을위한 멋진, 예산 친화적 인 모듈 식 옵션. 고품질의 원료 공급, 효율적인 제조, 내부 디자인 및 엔드 투 엔드 설치로 개인 주택을 개조하십시오. Livspace에서는 화려하면서도 실용적인 내부 디자인을 통해 편안하고 훌륭하게 머물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극장은 그 시대의 영화 궁전에 널리 퍼져있는 화려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 파워 볼 사이트 보였습니다.

셰이커 (Shaker) 방식으로 제작 된 가구는 항상 고품질의 목공예품이며 드물게 수공예품으로 수년간 지속됩니다. 의자, 소파, 테이블은 가벼운 성질 때문에 곧고 가늘어진 다리를 기능한다.

테이퍼 다리는 미적으로 유혹적이지만, 편안함을 위해 간단히 들어올릴 수 있다.

테이블과 같은 조각들은 전형적으로 화려함을 피하기 위해 평범한 나무 당김과 둥근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다.

회색, 온화한 갈색 및 미색과 같은 중립 색상은 셰이커 속성을 통해 모두 사용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