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개가 내 제휴 마케팅을 먹었습니다!

이야기는 시청자와 관련이있는 간단하고 개인적인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당신이 보는 사람들의 눈에 개인으로 밝혀질수록, 그들이 당신과 연결하는 것이 더 간단해진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잡아 당기는 것이 훨씬 더 내구성이 있습니다. 시청자들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은 믿음의 영감이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경로와 함께 다른 지점에서 시청자를 도울 수있는 상품의 종류를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때로는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내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개인의 블로그에 댓글을 남깁니다.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에 대한 피드백에 답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내 아이들 또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가 제휴 마케팅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거의 두 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개인들에게 구매할 수 있는 여분의 시간을 줄 수 있는 장소에 있다.

지난 18 년 동안 그는 ppc 광고, 개인 웹 사이트 구축, 2 백만 명의 개인 메일 발송 기록, 개인 제휴 응용 프로그램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실험했습니다. ShareASale은 아마도 실제로 20 년 동안 운영되는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 일 것이므로 제휴 비즈니스 내에서 많은 신뢰를 구축했습니다. 커뮤니티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빠른 무료 가입 및 여러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동료를 지원하기 때문에 기업가 및 소매 업체가 잘 사랑합니다. 그것은 거대한 이름을 포함하여 40 개가 넘는 클래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엄청난 수의 소매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멀티 채널 소매 업체는 Rakuten Advertising과 제휴하여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미국에서의 판매를 촉진했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2022 년에 제휴 웹 마케팅에 약 82 억 달러가 지출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 수량은 낮게 보일 수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하우스 내에서 2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즉, 독자가이를 들었을 가능성이 높고 현재 고객이 될 수도 있습니다. Ulta의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 동적 배너와 텍스트 콘텐츠 링크가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귀하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이며 커미션을 받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시청자들에게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는가? 이 측정 기준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과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총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 고려하고 더 많은 유형의 콘텐츠 자료를 만드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성공했지만 어두운면도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여행 제휴 장치이며 이동 당 최고의 수입을 창출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요트 용선에 관심이있을 수 있다고 가정하면 Boatbookings 동료 프로그램의 일원이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보트 예약은 호화 요트 전세, 보트 대여, 크루즈 및 모터 요트 휴가의 전문 분야입니다. 울타는 합리적인 가격과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제품을 모두 원하는 뷰티 매니아들을 위한 고투 모델이다. 울타는 거대한 독자층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선택으로 유명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보다 직접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귀하의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터들은 고객들을 그들이 구매하는 회사에 추천하는 것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 이러한 수수료는 제품 및 추천 수량 오피가이드 단계에 따라 1 % 미만에서 20 % 이상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맞춤형 링크 또는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판매를 추적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제휴사가 캠페인을 설정한 만큼 빠르게 현금 적립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공급이 되거나 소극적인 수입이 되는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광고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팔로어가 매우 필요로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자신의 영향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신뢰성을 시청자와 함께 구축하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을 구축하는 데는 필요합니다.

BigCommerce는 개발을 지원하고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며 추가 총 매출을 올릴 수있는 고유 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및 BigCommerce에서 개발 한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시청자에게 연결하여 콘텐츠 자료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우리의 주요 온라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

또는,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소매상들에게 즉시 연락해서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그 제품 중에서, 그것은 구매자가 매핑할 수 있는 판매 페이지를 가리킨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