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를위한 5 가지 중요한 요소

Knibbe는 내가 경험한 어떤 가게보다 더 열심히 일해서 저렴한 해결책을 얻는다. 그들의 노동자는 매우 정중하고 다양한 옵션의 전문가와 단점을 명확하게 배치 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제주도렌트카 수 있습니다. 내가 내 자동차를 가져갈 유일한 장소, 그리고 이제 내 파트너가 가는 유일한 장소, 그가 그의 트럭에서 일을 끝내기를 원할 때. 나는 또한 그들이 내가 인식할 수 있는 방법으로 문제를 명확히 하는 것을 좋아한다.

훌륭한 서비스와 가격, 매우 정중하고 가족 친화적 인 라운지. 전문적이고 정중 한 서비스와 정말 좋은 대기 공간.

우리는 손님 차가 그들의 일상 생활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그들을 가장 중요한 장소와 사람들과 연결시켜준다. 우리는 이웃을 사랑하는 헌신으로 자동차 복원 제공자들에게 접근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투명성과 형평성을 우선시하고 신뢰할 수 있고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APA AutoCare Center를 선택하는 이점은 다양하고 다양합니다.

우리의 자동차 정비 전문가가 제공하는 동일한 수준의 경험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우리는 각 가정에서 일하는 수년간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제조 및 패션의 자동차를 수입하며 비용 효율적인 수리 및 유지 보수 옵션을 검색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 할 수 있습니다. 나는 Certified Automotive에 대한 놀라운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브레이크 플러시를 위해 들어 왔고, 그래서 그들은 아마 내가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그들은 안전을 위해 완전한 검사를 무료로할 것이다. 다음에 내 차가 어떤 일을 끝내기를 원한다면, 이것은 내가 자동차 가게에서 경험한 것 중 가장 효과적인 경험이었다. Boyd Automotive에서는 Corrosion FREETM Rust Proofing 서비스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995 년에 설립 된 Corrosion FREETM은 자동차를 침식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Cure for Rust”때문에 고객들 사이에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에서 가장 효과적인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수리할 때, 당신의 마음의 평화는 일의 질만큼이나 중요하다. 이것은 우리가 인증 된 자동차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쿠폰을 가지고 와서 다음 오일 교환에서 5달러를 받으세요. Boyd Automotive는 최고의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산드라는 항상 모든 과정에서 나를 잘 알고 있고, 나는 실제로 사진 증거와 함께 온라인 업데이트의 혜택을 받는다.

영업 사원과 딜러는 일반적으로 자동차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축적해 제주도렌트카 야하며 정보로 인해 이러한 역할에 성공한 몇 명의 기술자가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사들은 또한 새로 출시된 차량 외에 모든 주요 자동차 회사들과 함께 최신 정보를 유지하기를 원한다.

역학은 새로운 기술 엔진과 작업 시스템에 대해 지속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그들은 동일한 날에 나를 일치시키고, 내가 내 차를 가져 가도록하는 것보다 일찍 부품을 얻었는지 확인하고, 다른 콘센트에서 오일 조정 및 타이어 회전을 하는 것보다 빨리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요금은 저렴하고 우리의 공급자들은 효과적이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수리비와 유지비를 많이 절약해 주었다. 그러니 우리 가게, 공급자 또는 요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하신다면 저희에게 전화하십시오!기꺼이 도와드리고 약속을 잡겠습니다. 주인 그레그 어거스틴이 이끄는 우리 그룹은 결코 평균에 안주하지 않는다.

Clay는 몇 가지 견적을 제공하고 내가 가진 모든 질문에 대답하는 데 매우 유용했습니다. 다른 평가에서 말했듯이, 이것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상점입니다. 나는 결국 타이밍 벨트에 몇 백 달러를 절약하게 되었다. 그것을 검토 한 후, 그들은 나를 언급하고 그것이 완벽한 상황에 있고 나는 완벽하게 좋은 벨트를 교체 할 수 있음을 알려주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모든 도움과 정직함을 인정하고 앞으로의 유지 보수 요구를 위해 내 자동차를 계속 가지고 올 것이다.

몇 주 전에 나는 리콜 작업을 위해 크로우풋 현대에 자동차를 가지고 가서 앞유리와 접촉하지 않는 내 와이퍼를 한번 봐달라고 부탁했다. 간단히 말해서, 현대는 그들이 그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데 70 달러, 요소에 77 달러, 그리고 설정 비용이 무엇이든간에 비용이 들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프레드와 이야기를 나누고 약속을 잡아달라고 부탁했지만, 그는 그날 늦게야 내 차를 배달해 주겠다고 했고, 그는 한번 보겠다고 했다.

우리의 역학은 지속적으로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으므로 자동 복원 및 유지 보수 작업과 관련된 최신 응용 과학 및 프로세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어웨이는 내 새 바퀴와 타이어를 설치하는 데 뛰어난 일을 했다!!Jason은 훌륭한 직원들을 가지고 있고 그래서 그들은 그 일을 매우 빨리 끝냈다!

당신이 그들에게 어떤 유지보수가 필요한지 물었을 때, 당신은 그들이 신경쓰고 있다고 느낀다. Knibbe Automotive Repair에서 우리는 저렴한 비용으로 독특한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상상한다.

우리는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영광스러운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수리를 시작하는 것보다 더 일찍 가격을 검토한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