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정말로 제휴 마케팅을 이해하기를 원하는가?

실제로 제휴 기업가의 거의 65 %가 블로깅을 통해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은 우리의 서비스에 새로운 사용자를 참조하여 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웹 사이트, 웹 로그, YouTube 채널, 소셜 미디어 프로필 등에서 사용할 수있는 독특하고 공유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독특한 링크를 통해, 우리의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귀하의 효율성과 판매 전환을 추적하여 그에 따라 귀하에게 지불합니다.

GiddyUp은 성과 기반 파트너십을 창출하는 전략 인 파트너 마케팅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전적으로 높은 품질에 중점을두고 있으므로 받아 들여지고 혜택을 받기 시작하는 매우 심각한 제휴사가되었습니다. Trackier는 광고 엔티티가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게시자 관계를 처리할 수 있게 해주는 효율성 광고 소프트웨어 장치입니다. 광고 자동화 도구는 제휴사 모니터링, 합리적인 링크 수익 창출, 사기 탐지 및 실시간 분석을 구현합니다. 그것은 100개 이상의 광고 네트워크와의 통합을 도와, 그것을 다재다능한 마케팅 소프트웨어 도구 중 하나로 만든다. 가장 간단한 제휴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중 하나 인 Affiliatly는 제휴 마케팅에 뛰어 드는 중소기업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음식 계획, 피트니스 서비스 또는 스포츠 활동 장비와 같은 웰빙 및 웰빙 상품을 홍보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대출 및 투자 제공 업체, 은행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제공 업체의 계열사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원할 때, 당신은 아마도 소매상들에게 즉시 도달하여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TheBestVPN은 시장에서 선호하는 가상 사설망 또는 VPN을 비판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이버 보안에 대해 생각하고 정보 보호를 보장하는 관객에게 이러한 종류의 웹 사이트는 정보의 금광입니다. 사진을 저장하고 웹 사이트가 청중에게 제공해야하는 것이 명확한 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는 여행 중심의 리뷰 및 가이드를 제공하지만 이미 이동중인 사람들을 위한 큐레이터 뉴스 업데이트도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돈을 버는 곳인 은행 카드를 홍보한다.

따라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서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알 수 있다.

먼저, 300달러의 제휴사 순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에게 제휴 웹 마케팅의 문구에서 무엇을 멀리해야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합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를위한 완벽한 선택된 제품에 대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직접 만드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하이퍼링크로 승진을 주선하고, 비디오와 함께 서사시적인 포스트를 만들 오피가이드 고, 전체 9야드를 만든다. 일부 회사는 귀하를 위해 맞춤형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 수 없으며, 그렇다고하더라도 귀하가 준수하기 전에 이미 수익성있는 제휴사가되어야합니다.

때로는 새로운 회사가 제휴 제안을 통해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제휴사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초보자가 판단력이나 경험이 부족한 탓으로 돌릴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제휴 웹 마케팅 관계에 집중해야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의 개인적인 동료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도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항상 효과가 없으며 개인 제품을 만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 관리 방법, 건강 추적기 또는 은행 카드일 수 있습니다. 필수적인 문구가 명확 해지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하이퍼링크를 통해 생성된 모든 구매에 대해 1-5%를 벌어들인다. 이 브랜드는 링크 및 배너, 최신 웹 로그 콘텐츠 자료, 계절 광고 및 쿠폰 코드에 대한 항목을 제공하여 회신을 전환합니다. 고품질의 미국 및 유럽 상품을 판매하는 낙하산 공급 업체, 도매 업체 및 유통 업체인 Spocket은 기업가가 전 세계 1000 개의 낙하산 공급 업체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합니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은 지식을 공유하고, 시청자를 성장시키고, 이미 좋아하는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더 자세히 이해하려면 인스턴스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New York Times 회사인 Wirecutter.com은 소비자를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커터는 주로 소매업체와의 제휴 관계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프로그램은 사업체가 방문자를 보내거나 판매하는 데 드는 비용을 다른 기업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 (제휴사)에게 지불하는 결제입니다.

즉, 추천 고객의 Typeform 구독의 20 %만큼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