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매력

제휴사는 추천된 구매자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에 대해 20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 사이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jejuww.com 위해 마케팅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전체적으로 가장 훌륭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 중 몇 가지를 살펴 보았으므로 가장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살펴 보겠습니다. Cheapflights는 유료 고객을 데려 오는 것이 아니라 파트너에게 방문객을 보내는 것에 대해 동료에게 보상하는 또 다른 회사입니다.

어떤 회사를 활용하고 사이트에서 홍보하는 것이 현명한지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종종 서비스 제품에 15-30 % 사이의 수수료를 예상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더 크거나 감소합니다. 또는 그것이 단일 수수료 인 경우, 당신은 아마 2 개월의 자금과 동등하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인들은 외주 프로그램 관리 법인을 활용하고 있는데, 이들 자체가 계열사 관리자와 지역사회 프로그램 관리자에 의해 운영되는 경우가 많다. OPM 기업은 판촉 회사가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위치와 마찬가지로 소매 업체를위한 제휴 프로그램 관리를 서비스로 수행합니다.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정확한 피치 또는 판매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성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당신이 느끼고, 맛보고, 냄새 맡고, 만질 수 있는 부정할 수 없는 결과를 말하는 겁니다.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전문적인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라.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경청자에게서 진짜 질문을 가진 체재 웹 세미나를 접대 할 수있다.

만약 당신이 제품으로 성공을 거둔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똑같은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가능성에 열광할 것이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제휴 하이퍼링크가 언급되었더라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게 되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 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될 수있는 시청자의 관심있는 특정 사람에게 유용한 유용한 리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청중에게 판매하기 전에 내부와 외부에서 스스로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것이므로 특정 제품에 대한 귀하의 실제 전문 지식이 얼마나 더 효과적 일 수 있는지 상상해보십시오. 이미 청중의 누군가와 연결되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점적인 제휴 할인에 접근할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 장식 팁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꽤 많은 틈새 주제에 적합하다. Teachables 제휴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 지불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계획은 한 달에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갈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한 달에 150달러만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550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는 스타일의 웹 사이트는 동료에게 캠페인을 관리하고 모니터링하는 대시 보드와 제공 업체를 홍 https://www.jejuww.com 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술적 자산을 제공합니다. 물론,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달라진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