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에 대한 7 가지 질문과 답변

유튜브는 동영상 중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ixt.is 심의 플랫폼이다 보니 이용자들은 영화를 많이 보게 되고, 이를 통해 브랜드가 혁신적인 동영상 제작 방식을 활용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하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와 함께 텍스트 설명을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요점을 메모하고 그 https://pixt.is 들이 무언가를 놓친 경우에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목표 키워드로 개요를 최적화할 수 있으므로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의 위치가 향상됩니다. 또한 비디오 설명과 함께 다른 관련 영화, 소셜 데이터 및 콜 투 액션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경쟁자들과 함께, 특히 콘텐츠의 표준이 낮은 경우, 비디오 마케팅 노력이 눈에 띄지 않게 진행되는 것은 간단하다.

자막을 추가하여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일반화합니다. 그것은 언어 장벽을 없애고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국경을 넘어 관객들이 소비할 수 있게 만든다. 동시에이 YouTube 동영상 기능을 통해 장애인에게 다가 갈 수있는 기능을 갖추게됩니다. 키워드에 최적화된 동영상 스크립트는 YouTube 검색 엔진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좋은 YouTube 광고 기법을 위해, 당신은 오래된 것 외에도 새로운 것을 활용해야 한다.

비디오는 Google 검색 결과에 표시되며 회사에 추가 가시성과 더 많은 전망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YouTube에서 콘텐츠를 탐색 한 후에는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웹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화는 팁과 정책에 적응할 때 비디오 공유 플랫폼에 너무 오래 머무를 것이다. 카메라 앞에 설지, 아니면 다른 팀원이 될지 결정했어?

비디오의 처음 몇 초는 정확하게 적절하게하기 위해 완전히 중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전체 비디오를 볼 필요가 있도록 시청자를 “후크”합니다. 화살표와 원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주의를 끌고 얼굴을 맞출 엠블럼을 포함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내 갈고리는 내가 유령으로 쓴 과도한 에너지 명명 회사들과 함께 들어온다. 내 소개의 나머지 부분은 비디오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그리고 왜 내 프레젠테이션의 나머지 부분을 보면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때 일반적으로 동영상 상단 근처에 “이 동영상이 마음에 드는 경우 엄지 손가락을 올리거나 의견을 말하십시오”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이 과정은 $ 597이며 원하는만큼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YouTube 마케팅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야하는 경우 일정을 만드는 것이 항상 더 높습니다. 일정에서 YouTube 플랫폼에 동영상 콘텐츠 자료를 제출해야 하는 시기에 대한 계획을 작성합니다.

단추를 눌러 이 쿠키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관심 분야에서 벗어난 회사들은 어떤 종류의 비디오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가? 이런 생각들이 어깨에 부담을 주어서는 안 된다. 영감을 얻어 자신만의 전략을 강화하기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하라. 여기에서는 귀하의 홍보 활동을 향상시키고 귀하의 제품 / 서비스를 광범위하고 광범위하게 광고 할 수있는 YouTube 마케팅 제안을 공유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와 목표 고객 간의 귀중한 상호 작용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당신이 자주 게시하는 시기와 방법을 지시하는 콘텐츠 일정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YouTube 시청자는 새로운 동영상을 릴리스하기 위해 귀하를 의지 할 수있게되면 익숙해 질 것입니다.

YouTube의 시설과 20 억 명의 정력적인 고객으로 매일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그렇다면 왜이 거대한 플랫폼의 절반이되어 YouTube 동영상을 바로 만들기 시작하지 않습니까?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위한 영화를 창조하지 않을 때 조차, 당신은 여전히 다른 사람들 영상에 광고를 전시해서 이 플래트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경우 모두 안정적인 YouTube 마케팅 전략을 원합니다. 예를 들어 웹 광고 대행사는 {SEO를 활용하는 방법} 또는 {5 Great Social Media Marketing Strategies}에 대한 팁으로 가득 찬 짧은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제안과 함께 3-5 분짜리 단편 영화를 만들면 업계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여줄 수 있으며 회사에 대한 추가 권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원하는 대로 전략을 전환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라. 중소기업을 위한 중요한 YouTube 벤치마크를 관리하기 위해 비디오 참여 측정 기준에 대한 당사의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플랫폼에서 광고를 운영할 때는 목표에 주의하십시오.

콘텐츠 자료에 새로운 차원의 모델을 추가하고 잠재 고객 참여를 향상시키는 데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 수준에 맞지 않는 광고를 만드는 것은 두려운 전망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Biteable로 몇 분 안에 만들어진 눈에 띄는 비디오로 뷰를 리드로 변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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