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무도 당신이 오늘해야하고 침술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보고서에는 38 건의 감염 사례와 42 건의 장기 외상 사례가 포함되었습니다. 가장 빈번한 부작용으로는 기흉,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 감염이 있었다. 2005년 코크 레인 평가에서 급성 통증 감소를위한 침술이나 건조한 니들링을 제안하거나 반대하는 증거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유사한 검토는 치료 후 즉시 빠른 기간 내에만 지속적인 요통에 대한 치료 또는 가짜 치료법이 없는 것과 비교하여 통증 완화 및 마법에 대한 낮은 고품질의 증거를 https://ko.wikipedia.org/wiki/성조숙증 발견했습니다. 같은 평가에서 침술은 전형적인 치료법과 다른 대체 약물 치료법보다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성조숙증 40 개 이상의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는 침술에 관한 법률이 있습니다. 침술 및 한의학 국가 인증위원회 ()는 침술 및 전통 한약의 실무자를 인증합니다. 침술은 미국 식품의약국의 인증을 받았는가? FDA는 1996년에 공인된 시술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침술 바늘을 승인했다.

연구에 따르면 침술은 생존을 통한 분석에서 암 과정을 통해 환자를 도울 수 있습니다. 보완적이고 다른 약물 {통합 의학이라고도 함}은 광범위한 치유 철학, 접근법 및 치료법을 포함합니다. 치료법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치료법 이외에 사용되는 경우 보완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형적인 치료의 대체물로 사용될 때 종종 다양한 것으로 언급됩니다. (전통적인 치료법은 주류 의료 지역에서 광범위하게 받아 들여지고 실행될 수있는 것들입니다.)사용 방법에 따라 일부 치료법은 보완 적이거나 다른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보완 및 대체 요법은 질병을 예방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부작용 및 증상을 예방하거나 줄이거 나 질병을 관리하거나 치료하기 위한 노력에 활용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의약품과 의료기기가 보호되고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규제하고 있다.

이 요약의 이미지는 PDQ 요약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작성자, 아티스트 및/또는 작성자의 허가를 받아 사용됩니다. PDQ 초록의 그림을 사용하고 전체 요약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소유자의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대부분의 암과 관련된 다른 많은 사진과 함께이 초록에서 사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정보는 Visuals Online에 있을 수 있습니다.

침술은 1970 년대부터 금연 치료로 홍보되었지만 개인이 습관을 그만 두는 데 도움이된다는 분석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침술이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충분한 증거가 없다. Healthline은 엄격한 소싱 포인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동료 심사 연구, 자습서 연구 기관 및 의학 협회에 의존합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