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디자인의 의미

벽은 와인 병, 치즈, 과일 및 꽃을 포함하는 삽화로 장식되어 있지만 천장에는 노출된 목재 빔이 있습니다. 과도기적인 내부 디자인은 완전히 다른 종류의 선택을 집합 적으로 혼합하여 모든 것을 고유 한 영원한 모양을 만듭니다. 각각의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가구는 직선적이고 복잡한 변형을 특징으로하거나 화려한 조각으로 둥근 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의자, 테이블, 소파와 같은 조각들은 각각 남성적이고 여성적인 속성을 안정시켜 환영하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가구는 대부분의 전통적인 종류에서 발견되는 것보다 장식이 훨씬 적습니다. 가구는 크리미한 흰색 면, 쉬운 가죽 기반, 코듀로이와 같은 그래픽 패턴과 질감 있는 재료로 장식되어 있다.

의자와 테이블은 때때로 호두, 삼나무 또는 참나무와 비슷한 무거운 숲으로 만들어집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파워 볼 전용 사이트 벽 장식, 샹들리에 및 램프와 같은 조명기구는 일반적으로 단철로 장식됩니다. Windows, 출입구 및 헤드 보드는 직선형 등받이가 있는 나무 의자와 같은 건축 요소를 녹이는 특징적인 아치입니다. 이 기간의 구조는 전형적으로 판유리의 독창적인 움직임에 의해 영향을받은 낮은 구호 금속 조각으로 장식되었습니다.

내부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지침 및 직업 대안에 개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열정적이고, 호기심이 많으며, 실수를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 방법과 함께 경계를 넓히도록 하라.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가능한 한 많은 장학금을 신청하고, 참여하기 위해 학교에서 지치는 일을 하라. 단순히 네트워크를 통해 만들어낸 관계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하라. 일자리를 찾을 때가 되었을 때 만날 수 있었던 사람들에게 연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르네상스 스타일의 건축은 대칭, 비례 및 안정성에 대한 엄격한 준수로 특징 지워집니다. 이러한 유형의 건축물의 첫 번째 예는 이탈리아 피렌체에 있는 필리포 브루넬레스키의 웅장한 산 로렌조 바실리카였다. 르네상스 패션의 컬러 팔레트는 깊고 어둡고 종종 우울한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으며 보라색, 파란색, 검정색 및 녹색을 수용합니다.

이 독특한 유형은 미니멀리스트 수제 가구에서 활엽수, 갈대 및 돌의 불완전 성을 기념합니다. 팔레트는 일반적으로 부르고뉴, 불에 탄 오렌지색 및 진한 갈색 흙 색조와 같은 풍부한 따뜻한 색상으로 채워져 있으며 부드러운 베이지 색, 크림색 또는 흰색 페인트 벽이 있습니다. 바닥은 때때로 사암, 테라코타 또는 사이잘 또는 황마 깔개로 얼룩진 콘크리트입니다. 아프리카 가구의 대부분은 흑단, 마호가니 또는 삼나무 숲, 또는 무늬가 있는 이카트 직물, 쿠바 천 또는 가죽 장식품으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건축가, 산업 디자이너, 엔지니어, 건축가, 장인 등의 작업을 포함하여 다른 디자인 분야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으로 연방 정부의 인테리어 디자인 표준 및 자격은 일반적으로 디자인과 관련된 여러 전문 기관에 포함되었습니다. 1986년 영국 내에 설립된 Chartered Society of Designers와 1938 년에 설립된 American Designers Institute와 같은 단체는 다양한 디자인 영역을 통치했습니다.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계약자, 건축가, 엔지니어, 장인, 가구 판매자 및 비즈니스 및 주거용 주택 소유자와 협력합니다. 이러한 능력을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된 일련의 설계 프로젝트를 완료하게됩니다. 우리의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수업 커리큘럼은 숙련 된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특징으로 HD 비디오 교육의 13 시간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양 내부 디자인은 열 색상 팔레트와 많은 디테일을 특징으로한다는 점에서 소박한 토스카나 특성의 특성을 차용합니다.

저의 현재 위치는 매우 작고 독특한 제도적 프로젝트에서 대규모 문화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가 일하는 작업에는 프로젝트 매니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공급자가 필요한 경우 건축가가 있습니다. 저는 제 디자인 작업에 대해 많은 자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즐거움을 느끼고 실제로 디자인의 경계를 넓히고 필요한만큼 예술적으로 될 수 있습니다. 면허가있는 실내 디자이너가되기 위해서는 실내 디자인 자격 시험을위한 전국 협의회 (National Council for Interior Design Qualification)를 옮겨야합니다. 이것은 교육과 전문 지식의 결합으로 자격을 얻어야하는 국가 승인 시험이며, 일반적으로 학사 학위와 2 년간의 현장 교육을 파워 볼 전용 사이트 최소화해야합니다.

녹색은 또한 집 전체에 걸쳐 색의 튀김을 위해 아껴서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문 디자인 서비스 또는 건축, 엔지니어링 및 관련 서비스에서 일합니다. 인도에서 가장 높은 내부 디자이너와 채팅하려면 대도시의 Livspace Experience Center를 방문하거나 리드 종류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Modern Czech Office는 Minimalism과 Biophilia를 혼합합니다.Tom ⁇ C ⁇ sar + Johana Sedl ⁇ c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