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레스토랑은 정확히 어떻게 작동합니까?

현지 관습, 법률 및 기관에 따라 레스토랑에서는 주류를 제공할 수도 있고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풀싸롱 랑은 알코올 판매법에 따라 식사없이 알코올 음료를 판매하는 것이 금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판매는보다 극단적인 제한이 있는 바에 대한 활동으로 간주됩니다. 일부 식당은 알코올을 제공하거나(완전히 면허가 있는) 고객이 자신의 알코올을 배달할 수 있도록 허가받았다(BYO/BYOB). 일부 지역에서는 레스토랑 면허가 맥주 또는 와인 및 맥주에 대한 서비스를 금지 할 수 있습니다.

렌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그녀가 지금까지 서울에서 먹어본 것 중 최고의 한국 프라이드 치킨이라고 한다.

그들은 쌈 채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간장게장과 밥도 잎이 많은 소포에 싸서 먹을 수 있을 풀싸롱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게를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그 후의 한국 여행에서 간장게장을 먹어봐야 합니다.

그 결과는 당신을 매우 배부르게 하고, 발로군의 구불구불하고 멋진 이야기들 중 단 한 가지만 더 갈망하게 하는 식사가 된다. 햇빛이 비치는 이 케임브리지 와인 바는 신선하고 매혹적인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식사는 당신이 마실 와인만큼 재미있고, 훌륭하고, 우아하게 흐트러지지 않는다. (우리는 했다.)작은 접시와 포도주를 주문하고(여기에는 유리잔, 여기에는 병까지 더하여) 카운터에서 다시 벽을 따라 주문하십시오. 그리고 와인 선택이 끊임없이 회전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병을 사십시오. 식사는 집에서 보존된 생선, 해산물 지글지글한 통조림, 그리고 구운 샌드위치와 계절 토스트를 위해 노력한다.

케일 샐러드(9달러), 다양한 통조림 생선(9달러), 조각별 피자(3달러), 믿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는 회전 디저트. Minute Steak ($ 32); 오늘의 최근 파스타 ($ 19); 계절 간식과 작은 접시가 당신의 공상에 부딪 치더라도. Whitefish Salad가 있는 달걀 껍질 베이글; 쿠퍼 샤프 긴 뜨거운 베이글 Korshak Schmear; Pumpernickel Bagel with Pastrami Smoked Salmon. 유기농, 가보 커피와 건강한 요리는 충실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의 첫 번째 위치에 있다.

바람이 잘 통하는 이 실내/외 식당은 윈의 매니큐어 정원과 반짝이는 수영장이 보이는 아침, 점심, 브런치를 제공한다.

내부에 새롭게 디자인된 충격적이고 광범위한 모든 것을 먹을 수 있는 메뉴를 특징으로 하는 윈 라스베가스의 버핏은 그 어느 때보다도 새롭고 훌륭하다.

여름철에는 콩, 깨, 다양한 견과류로 만든 차가운 육수에 특별한 콩국수, 국수를 먹어보아라. 12개월의 시간에 상관없이, 식탁을 위해 섬세하고 고깃덩어리 만두의 한 면을 주문하라. 엘크 타르타레, 아보카도로 속을 채운 집에서 만든 파파르델,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많은 양의 피온(a.k.a. 소나무 견과류), 독특한 사치. 모든 요리는 놀라움과 매혹을 불러일으키는데, 이는 월터의 뿌리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과 예리함을 보여주는 증거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