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SNS 마케팅에 노출되었다.

당신의 노력을 반복적으로 분석하지 않으면, 당신은 한 마케팅 캠페인이 다른 캠페인을 어떻게 했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운동을 조감도로 보는 것은 사물을 원근법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당신의 최고 성과의 콘텐츠를 보고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정체될 때 당신의 캠페인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컨텐츠 자료 달력을 사용하여 게시물을 계획하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게시할 내용을 너무 일찍 알면 시간이 많이 절약되고 동일한 내용을 너무 자주 게시하지 않습니다. 위의 모든 것들은 마침내 당신의 광고 메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지에서 당신이 고객 서비스나 소셜 커머스에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이를 통해 고객 지원을 개선하고 일대일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각 소셜 플랫폼은 비디오, 이미지, 링크 및 다이렉트 메시지와 함께 컨텐츠 자료를 배포하는 독특한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자신의 광고 성격이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콘텐츠를 식별해야 합니다.여기 소셜 미디어 광고를 하고 결과를 얻기 위한 수단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들에게 온라인에 참여할 이유를 주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다양한 소셜 플랫폼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고 각각 다른 것들을 기대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단을 가진 브랜드들은 조치를 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해야 한다.

비록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이 부분적으로 Greggs에 의해 계획된 자연스러운 리트윗과 절대로 동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했지만, 그것은 우리에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능력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소셜 리스닝 기기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흥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적인 관계를 맺고 연결된 구매자의 선호를 중심에 두는 것이 성공하기 위해 중요하다.이 목표를 위해, 기업들은 또한 이러한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구체적으로 다루기 위해 인력을 임대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직원들은 보통 온라인 커뮤니티 관리자라는 직함 아래에 보고한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만족스러운 방법으로 처리하면 고객 신뢰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들은 주로 쇼핑객들이 그들의 필요, 필요, 가치를 온라인으로 표현할 수 있게 해주는 가상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이러한 쇼핑객과 청중을 동일한 요구, 욕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회사로 연결합니다.Social Media Examiner에 따르면 마케팅 담당자의 약 66%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주당 최소 6시간의 리드 기술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개인이 공유하고, 좋아하고, 이야기하는 장소에 당신의 브랜드를 두는 것은 당신의 현재 방문자들의 전환율을 오로지 향상시킬 수 있다.

이는 가시성이 훨씬 높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현재 상당 부분의 고객 상호 작용이 수행되고 있기 때문에 기업이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변화시켰습니다. 고객은 이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비판을 제출하고, 고객 서비스에 요금을 부과하며, 기업에 질문하거나 우려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Measurement Success에 따르면 고객의 80% 이상이 서비스와 제품을 조사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기업들이 소비자들과 믿음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사용될 수 있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이 귀사의 업계에서 회사에 무엇을 기대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목표 시장의 인구 통계와 심리 통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수록 소셜 채널에서 더 높은 수준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도울 수 없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갖는 것은 의미가 없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당신은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이 당신이 생각하는 고객들과 유사한 종류가 될 필요가 있다.

너무 많은 기업들이 성공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사회적 존재감을 조성하고 오피가이드 소셜 계정을 사용하는 데 시간과 다양한 소스를 사용합니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측정치로 인한 경쟁사의 외형이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