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그래서 저는 사람들에게 제휴 마케팅을 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모두에게 승리하게 하는 것을 제 임무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이것을 잘 하기 위해서는 많은 추가적인 우려가 있는데, 이것이 온라인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그들의 노력으로 몇 달러가 들어오는 것을 보는 이유이다. 가장 좋은 부분은 다른 누군가가 이미 힘든 일을 해냈기 때문에,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개별 상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돈을 소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실제로 ConvertKit라고 하는 회사와 가장 큰 제휴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수익만 40만 달러가 넘습니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이 일종의 돈 수도꼭지라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https://ko.wikipedia.org/wiki/검색엔진최적화

인터넷 사이트를 구축하고, 탭을 활성화하면 노트북 게임을 할 때 돈이 돌 것이다.다음은 몇 가지 중요한 사항입니다. 직접 평가하고 제휴 마케팅의 위험 대 보상에서 어디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품 제작자는 제품 마케팅에 필수적으로 관여할 필요는 없지만, 파트너 광고에서 들어오는 수익 점유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 애플리케이션은 모델과 블로거, 유튜브 영화, 인플루언서와 같은 개인 또는 조직 간의 관계를 주선한다.

당신은 약간의 분석을 하고 미국 제휴 마케팅 지출이 2022년까지 80억 달러 이상을 달성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리고 이 결정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그것은 맛있어 보이는 파이인데, 당신은 그것을 한 조각 먹고 싶다는 것을 깨닫는다.팻 플린과 같은 대부분의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번다. 순 마케팅 웹로그 스마트 수동적 소득의 창시자의 순자산은 3백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된다. 120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온라인 마케팅 산업은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큰 잠재력을 제공한다.

이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모델은 유연하고 위험이 적다는 것 외에도 시작하는 데 비용이 거의 들지 검색엔진최적화 않거나 전혀 들지 않습니다. 이러한 제휴 웹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얻을 수 있는 좋은 예이므로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실제로 관계를 구축한 시청자에게 이익이 될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회사들이 꾸준하고 도덕적인 반면, 시장에는 수상한 회사들도 있는데, 그들 중 일부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하는 것을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다.

WGU의 광고 학사 졸업장은 높은 마케팅 담당자로 판명될 수 있는 지식과 전문 지식을 여러분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은 소비자 습관, 디지털 광고, 프로젝트 관리, 전략적 고려 등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또한, WGU는 자신의 템포와 편안한 단계에서 레벨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지원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20%의 수수료와 20%의 반복적인 자금과 함께 아웃그로우 관계자들은 아웃그로우 웹 세미나와 팟캐스트에 출연할 수 있는 24×7 채팅 지원과 대안을 받는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나 잠재 고객들이 이메일 광고 도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생각해 볼 좋은 파트너쉽이다. 당신은 판매 후 40일 이내에 그들의 상품 전부 또는 일부를 홍보하여 30%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무센드는 저렴한 일체형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으로 기업인들이 참여 캠페인을 통해 사업을 홍보하고 구매층을 높일 수 있다.

현명한 전략은 시청자와 고객의 전문 지식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ConvertKit, 랜딩 페이지를 위한 Lead 페이지, 호스팅을 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은 내가 직접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제품을 정말로 알게 되면,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 여러분이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공급하거나 추천할 때마다 개인들이 느끼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수입의 15%는 제휴 마케팅에 귀속될 수 있다.

실제로 제휴사의 수입은 한 달에 수백 달러에서 연간 6자리까지 다양하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더 많은 시간을 쏟고 당신이 가진 여분의 팔로워가 많을수록, 당신은 추가적인 돈벌이 잠재력을 갖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목표를 이해하는 제휴사 관리자에게 직접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빅 커머스는 귀하의 직원 및 전환 수수료 전문가와 협력하여 귀하의 커미션과 클릭당 수익을 극대화할 것입니다.내 좋은 친구 맷 지오바니시는 내가 아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일 것이다. 그는 제휴 사이트를 통해 연간 수천 달러의 돈을 번다. Inside Location Rebel Academy는 “Make Money Blogging”이라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돈을 버는 틈새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제가 알고 있는 가장 단계적인 과정입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할 것이지만, 주요 홍보를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전화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고, 아마도 당신에게 수수료 인상을 제공할 것이다.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찾고, 클릭 수를 늘리고, 무엇을 측정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