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축구 리뷰!

국제축구연맹(FIFA)은 21세기로 접어들면서 전 세계적으로 약 2억5000만 명의 축구 선수가 있다고 추정했다. 수중 축구는 수영장에서 수행되며 공은 수중에서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잘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유형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스포츠에 방법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전 스완 지 시티 매니저는 크리스 휴튼이 2019 년에 회원 자격을 탈퇴한 후 임명되었으며, 결과가 직접적으로 상승하지는 않았지만 팬들이 포터가 클럽을 장악하고 있다는 낙관적인 신호가 많이 있었습니다. 숙련 된 축구 세계는 정교하게 모델링되고 재창조되어 모든 관리 에너지와 도구를 사용하여 개별 축구 이야기를 만들고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하키 게임 밴디는 부분적으로 제휴 축구 규칙을 기반으로하는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겨울 축구로 별명을 붙입니다.

1610 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 (Jamestown)의 식민지 인 윌리엄 스트라 키 (William Strachey)는 Pahsaheman으로 알려진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연주 한 레크리에이션을 녹음했습니다. Pasuckuakoh https://ko.wikipedia.org/wiki/mlb중계 owog는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진행되는 현대 축구 협회와 매우 흡사한 레크리에이션으로 17 세기 초에보고되었습니다. 이 초기 경기에 참여한 유언장 및 기타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형성했습니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골프 장비에서 광범위하게 채택할 알고리즘을 구성하려는 의도를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 교수 게임에 사용되는 지침을 논의했습니다. 유언장은 그 mlb중계 가 교육하는 동안 배운 다양한 럭비 축구 규칙을 추진했습니다.

웨더번(Wedderburn)은 골을 유지하는 것으로 유행하는 영어로 번역된 것을 말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여기서 스트라이크). 공을 유지하기 위한 언급이 있는데, 이는 일부 거래가 허용되었음을 암시한다.

허용된 태클에는 상대 게이머의 충전과 보유가 포함되어 있음이 분명합니다(그 남자를 다시 운전하십시오).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에서 수행된 볼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공을 즐기는 소년들의 축하를 묘사합니다. 프랑스 북부에서 수행된 볼 게임에 대한 언급은 일반적으로 La Soule 또는 Choule로 인정되며, 공은 12 세기부터 무기, ft 및 스틱으로 추진되었습니다.

다빈스 가이드라인은 헐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영향을 확인했고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분명히 공식화하기를 원했다. 이 차별화의 주된 사례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습니다. 1880년 Massasoit House 협약에서 정착물로 밝혀진 Yale 코치 Walter Camp는 원칙이 논의되고 변경된 장소에서 여러 가지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제휴 축구와 미식 축구 게이머는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유급 선수 중 하나입니다. 세계의 많은 대체 구성 요소에서 토착민이하는 전통적, 고대 또는 선사 시대의 볼 비디오 게임에 대한 참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년 존 데이비스 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사람들은 그린란드의 이뉴잇 족과 축구을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 나중에 Aqsaqtuk라고 알려진 얼음 위에서 수행되는 이누이트 게임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각 경기는 두 팀이 서로 평행선을 마주보고 시작하여 서로의 스태프 라인을 통해 공을 차고 목표를 달성하려고 시도하기보다 먼저 시작되었습니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오늘날 산타 크로스 피아자에서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로 인정받는 레크리에이션을 하면서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간격을 기념했다. 도시의 젊은 귀족들은 멋진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유형의 축구에 휘말리게됩니다.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펀치, 어깨 비용, 그리고 상대를 차버릴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은 해군 훈련 열차로 시작되었다고합니다. 1580년 조반니 데 바르디 디 베르니오 백작은 디스코르소 소프라 라지우코 델 칼초 피오렌티노를 썼다.

캐나다에서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실시 된 응용 레크리에이션이 주요 문서화 된 축구 경기였습니다. 토론토 대학 대학생들과 관련된 스포츠 참가자 중 한 명은 나중에 학교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럭비 축구를 기반으로한 규칙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축구와 비슷한 워킹 게임이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영국의 공립 대학 스포츠의 지배력은 F 이후 약화되기 시작했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