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해야 할 교육 대학을위한 3 가지 전략

여기에서는 미래의 학자, 연구원 및 정책 입안자를위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학습 및 코칭을 제공하는 분석 향상 교육을 경험하게됩니다. 알라바마주의 순간적인 특정 학교 교육 인증 프로그램 아래에 특정 학교 교육을 통합하기 위해 교육 전문 지식을 확장하십시오. College of Education 대학과 학생들은 중요한 지식의 원천이자 교육 및 행동 복지의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패션을 창조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와 장학금은 종종 커버리지를 형성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아이큐 검사 하고 우리의 경험 영역 전반에 걸쳐 따라옵니다. 우리의 교육 평가 및 연구 프로그램은 응용 연구 요구에 대한 정보 분석을 설계하여 프로그램 평가, 자습서 성취도 및 제도적 효과에 대해 교육받을 수 있는 교육을 대학생에게 제공합니다.

2020 년에 시작된 교육 과학 예술 학사는 졸업생들이 교육 분야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있는 데이터 기반을 마련합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끊임없이 대학원 교육의 힘과 리더십을 보여줍니다. 이 12 개월 동안 학교는 7년 연속 1 위를 유지하면서 No. 전국 최고의 온라인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의 연간 순위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최고의 대학 아이큐 검사 원 교육 프로그램을위한 공립 대학 중 14 개.

당신의 능력과 직업 전망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학교 학위를 보완하기 위해 미성년자를 선언하라. 우리 동창들은 학교 상황, 청소년, 연구원 및 이웃 조직의 지도자로서 일합니다. 특정 클래스가 모델 새로운 기술을 공부하기를 원하든, 그렇지 않으면 레벨을 획득하고 새로운 직업을 시작하기를 원하든, Can-College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의 비전과 사명은 각 학생이 기술 기반 교육을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또한 정보통신기술의 활용을 통해 학생들이 생물의 기본 개념을 알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추측할 수 있는 과학적 능력을 키우며, 요점을 풀어낼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특별히 고려해야 한다.

학과는 물리학의 기본이념과 물리학을 점검하는 방법론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학생들이 우리 생활 속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정보와 방법을 습득하도록 돕고 있다.

학과의 교육 방법은 현장 코칭과 연계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학부 과정에서 학교 교육의 전반적인 지평을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창출하고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교육의 모든 주요 공간을 연구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교육적이고 합리적인 리더십을 훈련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대학생들은 졸업 후 강사 자격증을 취득해 공업계 고등학교에 임용된다. 다른 직업 기회는 교육 기관의 직원, 무역 회사의 광범위한 선택 또는 정부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는 강의실에서 시내 복도에 이르기까지 업무의 각 단계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애플의 전문 지식을 선택했다. CSU Fullerton에서 Isaac은 남성 성공 이니셔티브에 가입했습니다. 남성 성공 이니셔티브는 그늘의 사람들이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처음으로 “집에서”느끼면서, 커버리지 변경을 통한 훈련에서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 인 미래를 옹호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Isaac은 페이스타임과 함께 iPhone 13을 사용하여 CSU의 학생 체격 회장으로 여행하는 동안 지도자, 학생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합니다. Alferos가 Apple 기술을 활용하여 영향력있는 정책 변경을 추진하고 고등 교육에서 차별과 디지털 불안정을 방지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