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는 모두 최적화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소매 업체와 협력 할 수있는 기회를 극대화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Forrester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제휴 게시자의 71 %가 3 개 이상의 제휴 네트워크에 속해 있습니다. B2B 및 SaaS 업계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은 적지 만 휴가철에는 항상 변동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제휴 마케팅 거래 내의 수익은 계속해서 고객 상품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수요의 계절적 변동에 특히 취약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제 내가 제휴 마케팅에 뛰어들기 전에, 왜 당신이 신경써야 하는지 알려줄게.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들은 백서, 정부 지식, 진정한보고 및 무역 전문가와의 인터뷰를 구현합니다. 우리는 또한 적절한 경우 다른 평판 좋은 출판사의 진정한 연구를 참조합니다. 편집 범위에서 정확하고 편향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를 제작할 때 우리가 따르는 요구 사항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동료는 클릭당 $ 0.15- $ 0.75 사이의 수익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얻습니다.
이것은 제휴 채널이 쿠폰 중심 산업에서 중요한 광고 채널로 어떻게 전환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지금 그들의 발달을 가속화하는 것을 노력하는 주요 광고주에 의해 이용됩니다. 그 중 80% 이상이 광고 예산의 10% 이상을 제휴 애플리케이션에 추가로 투입한다.
우리의 독점적 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은 성공적인 제휴 캠페인을 만들어야하는 모든 도구, 콘텐츠 및 홍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에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은 번거로운 작업이 될 수 있으므로 다른 제휴사와 연결하여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같은 분야에 있다면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거나 소셜 포스트를 다시 공유함으로써 팁을 교환하거나 다른 모든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이 새로운 제휴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내부에서 작업 할 관심 영역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의 틈새 시장은 귀하가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고, 잠재 고객이 누구이며, 어떤 종류의 상품을 홍보 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비록 나는 10 년 이상의 판매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디지털 총 판매 세계의 현재 추세는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자신을 너무 얇게 퍼뜨리는 것은 초보자들이 저지르는 주요 온라인 마케팅 실수들 중 하나이다.
한편 Glassdoor는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중간에 69,073 달러로 책정합니다. 당신은 아마 전에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예를 본 적이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깨닫지 못했을 경우에도. 바라건대이 텍스트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전문가로 판명하려고 할 때 당신을 지원하는 풍부한 자 오피 산과 함께 훌륭한 시작 라인을 제공했습니다.
어떤 신청서를 등록할지 결정할 때, 당신은 먼저 그들이 당신이 광고하기 위해 어떤 상품을 필요로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당신이 선택한 틈새 시장에서 인기있는 제품을 제공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따라서 대상 시장과 대화하는 제조업체를 검색하고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사이트가 웹 사이트 작업에 관한 것이라면 자체 제휴 패키지가 있는 넷 호스트를 검색합니다. 당신은 동시에 자신의 브랜드와 그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당신은 다른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는 또한이 기간 동안 수정되어 다양한 광고 노출을 지불하는 회사에서 고품질의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모델로 전환되었습니다. Affise의 CPAPI를 사용하면 모든 하이퍼 링크를 대량으로 확인하여 어떤 광고주 제안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광고주 제안이 더 이상 효과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ffise의 강력한 모니터링 및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대시보드를 읽기 쉬운 꺽은선형 차트, 막대형 차트, 해시태그로 만들어라. 직원이 자체적으로 모니터링 및 분석을 볼 수 있도록 하거나 알아야 할 기초에 대한 보고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추구하고자하는 채널 일 수 있다고 판단되면 각 특정 개인 플랫폼에 대한 게시 팁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에 정말로 도움을 준 사람에 대한 믿음을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다른 마무리를 해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상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여기까지 와서 어떤 보장, 결실을 맺지 못한 보장을 받은 상품을 추천받았다고만 해두자. 내가 제품을 옹호할 때, 나는 항상 그 제품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매우 진지하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