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나쁜 및 제휴 마케팅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거의 모든 것은 동료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검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아마도 신체 상품, 디지털 소프트웨어, 심지어는 온라인으로 예약 된 회사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ride-sharing 또는 여행 리조트 예약. 관심 분야에 속하는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오피스타 . 그런 다음 시청자와 전문가로서의 입장과 함께 만들었을지도 모르는 관계를 활용하여 독자가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 나 제품을 구입하여 이익을 얻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려주십시오.

새로운 웹 사이트는 제휴 마케팅 결과를보기 시작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콘텐츠 라이브러리와 증가하는 시청자가 있는 경우 제휴사로 변경하는 것이 웹 사이트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 다른 수익 창출 전략을 원하는 것을 막을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모든 달걀을 하나의 바구니에 넣는 것이 결코 현명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계열사로 시작할 때, 그것이 쉬운 돈이라고 믿는 유혹에 빠지는 것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안하고 그들이 당신을 신뢰하기 위해서는 많은 관계가 필요하다.

엔터프라이즈용 완벽하고 확장 가능한 앱을 그 어느 때보다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Crowdbotics를 사용하면 전문가는 일치하는 부품 라이브러리와 온 콜 컨설턴트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아이디어를 실제 코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계열사가한 달에 10,000 달러를 벌어 들인 Elementor는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게다가, 이 시스템을 통해 당신이 운전하는 여분의 추천은, 당신의 커미션 계층의 상위 계층이 갈 것이다.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자체 디지털 자산으로 명시 적으로 홍보합니다. 또는 단순히 회사의 가장 인기있는 URL에 하이퍼 링크 또는 그래픽 광고를 구현합니다. 특정 형식에 관계없이 하이퍼 링크를 참조하면 기업가가 패키지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지식과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계열사 네트워크 중 하나인 아윈은 계열사들이 작년에 13억 달러의 제휴 수수료를 벌어들였다고 평한다.

240K+의 동료들로 나누어졌을 때조차도, 그것은 정직한 금액이다.

이 기사에서는 비즈니스 연구를 기반으로 한 가장 흥미로운 제휴 웹 마케팅 통계를 공유합니다. 이 제출은 온라인 마케팅이 전 세계적으로 각 B2C 및 B2B 판매에 미치는 강력한 영향에 대해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설득해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딥 링크는 시장에 나와 있으며, 제휴사가 가맹점 웹 사이트의 특정 웹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홈페이지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는 대신, 관련성 및 변환 비용을 높이기 위해 콘텐츠 자료와 관련된 온라인 웹 페이지, 블로그 또는 리소스에 링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부르는 것이 무엇이든, 시청자에게 하이퍼 링크에서 구입할 때 수수료를받을 수 있음을 알리는 제휴 공개를 통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제휴 웹 사이트에 영화를 삽입하는 것도 전환을 촉진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초보자라면 블로그를 통해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하지만 지속 가능한 사업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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